브랜드 이미지 점검에 흔히 사용하는 행렬형 설문 입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서베이몽키에서 행렬형/점수 척도를 선택한 후 가중치를 해제해 주면 행렬형 설문이 됩니다.

응답자들이 보게 될 설문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이미지별로 복수의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복수응답을 허용할 경우,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차별적 이미지를 모색하는 데에는 유용하지만 실제 브랜드들의 이미지 위상을 왜곡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.

 

행렬형 설문에 대해 서베이몽키가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응답결과 분석 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.

예시 설문에 참여해 보고 싶으시다면 설문링크(https://www.research.net/r/WHD8LN3)클릭해 보십시오.

결과는 결과공유링크(https://www.surveymonkey.com/results/SM-QTJFJ8RT/ )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Posted by dooka
,